본문 바로가기

PIC/마마무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 문방구일화


무무들한테 인사할려고 오고있는 맘둥이들




선두주자에 있던 문방구와 강앚휘




앞에있던 문방구와 강앚휘는 무무들에게 열심히 인사를 하고있는데




????????????????????????????????????????????????????????

뒤에 외 리막이 아니라 밍스분들이...????




뒤에 당연히 용선언니와 혜지니가 있을줄 알았던 문방구는 해맑게 뒤를 돌아봤는데




?!?!?!?!?!?!?!?!??!?!?!?!?!?!?



문별이 당황해서 휘인이 배감싸안고 빵터진 밍스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의문....

그럼 리막은 어디에...??



시간을 거슬러 아까 처음출발했을때로 돌아가면

.

.

.

.

.

.

.




후발대에있던 리막중 빨리가려고 뛰기 시작하는 혜기




대장님 갑자기 혜기를 멈춰세우더니




뭐라뭐라 해맑게 말을 하는데




혜기 멈춰세우더니 좀 있다가 저러고 나타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개월 대장님 업은 혜기ㅠㅠ




문별이 뭐라고 했길래 밍스분들이 저렇게 빵터진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인이가 저기 있다면서 리막을 발견함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산가족 맘둥이들 드디어 상봉 ㅠㅠ




문별이 아까 있었던일 막 열심히 설명하더니

.

.

.

.

.

.





넷이 빵터져서 엄청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